백인대장의 Identity
따옴표를 형상화한 이미지와 기업명이 조화를 이룬 백인대장의 CI에는 "교육은 지식을 전달하는 행위이며, 지식은 누군가의 경험과 노력, 그리고 고민과 인내의 시간이 축적된 것이다. 따라서 교육은 누군가의 양질의 경험을 '따와' 전달하는 것이다"라는 백인대장의 교육에 대한 철학과 그 경험을 100인(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습니다.
과감히 도전합니다.
백인대장은 젊고 활기차고 패기있습니다. 요령이나 경험이 부족하면 좀 어떤가요. 일 하나하나에 진심으로 정성과 열정을 다하면 그것이 좋은 서비스를 낳고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전달되지 않을까요. 백인대장은 솔직합니다. 요령이 부족해 요령 피우는 것을 싫어합니다. 구성원은 열심히 한 만큼 보상받아야 한다고. 기업은 내놓은 서비스의 품질만큼 이익이 주어져야 하고, 사회적 의무와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 사람, 사람
기업을 만들어가는 것도 사람.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하는 것도 사람. 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또한 사람. 백인대장은 결국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이 사람이 하는 것이고, 사람을 위한 일이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일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백인대장은 백대인들이 든든하게 잘 먹고 아낌없이 공부하고, 조금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고민과 나아짐의 과정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백인대장은 그렇게 믿습니다. 행복한 사람이 만드는 서비스가 이용하는 사람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고. 결국 우리의 일은 사람이 전부라고.